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通):토익] RC 실전 모의고사 신청 (1) | 2017-08-14-월요일


[통(通):토익] RC 실전 모의고사 (1)


<필독>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한 후 개인적인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통(通)토익] 실전 모의고사는 철저한 사전 신청 등록을 통해서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댓글 신청을 하지 않고 스터디에 참석할 수 없으며, 댓글 신청자들에 한해서만 이름표를 준비해 놓겠습니다.


그러므로, 스터디 때 이름표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은 미신청자로 간주하여 퇴실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전 신청 절차없이 현장에서 신청하고 등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모든 것은 스터디를 원활하게 진행하여 모든 참가자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고,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한 조치로 참석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댓글 신청 마감] 2017-08-13-일요일 저녁 7시까지 (시간 엄수)


   (주의1) 마감시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녁 7시 이후에 달린 댓글은 지각 신청으로 간주하여 해당 스터디는 참석이 불가능하며 다음 번 스터디 때 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 방법]


1. 아래 내용을 복사해서 작성 후, 아래 댓글로 신청합니다. 

(반드시 아래 양식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역시 미신청으로 간주하겠습니다.)

------------------------------------------------

이름:

나이:

학교(또는 직장):

학과(또는 직책):

연락처:

현재점수:

목표점수:

------------------------------------------------


2. 참가비: 1만원


스터디 참석 때 내면 됩니다. 실전 모의고사 준비 및 특강을 위한 소정의 참가비를 받고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주의1) 다음 번에 참가비를 내는 것과 신용카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주의2) 거스름돈은 없으니 반드시 해당 참가비(1만원)에 맞추어 지참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3. 일정

19:00-20:15 RC 실전 모의고사 (100문제)

20:15-20:30 채점 및 휴식

20:30-22:00 RC 스터디

22:00-23:00 스터디 질의 응답 및 특강


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꾸준한 노력이 타고난 재능을 이긴다!


- 김 성진 코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