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간단하다. 

사실 재무성과는 당신의 조직이 얼마나 건강한지 나타내는, 선행지표가 아니라 후행지표다.

몰입도가 높은 직원들이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뤄낸다.

직원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환자 만족도의 조합이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 토니 아마다 (시카코 루터란 종합병원 원장) -


토니 아마다 원장의 이어지는 말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직원으로만 대우하면 사람들도 직원처럼만 행동할 것이고,

당신이 인정하고 포상하면서 최고로 대우하면 그 사람들도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몰입할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