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단하다.
사실 재무성과는 당신의 조직이 얼마나 건강한지 나타내는, 선행지표가 아니라 후행지표다.
몰입도가 높은 직원들이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뤄낸다.
직원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환자 만족도의 조합이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 토니 아마다 (시카코 루터란 종합병원 원장) -
토니 아마다 원장의 이어지는 말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직원으로만 대우하면 사람들도 직원처럼만 행동할 것이고,
당신이 인정하고 포상하면서 최고로 대우하면 그 사람들도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몰입할 것이다.”
'[통(通):스토리] > 멘토와 1분 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스토리] 멘토와 1분 데이트 (6) | 누구나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한다 (0) | 2017.05.10 |
---|---|
[THE:스토리] 멘토와 1분 데이트 (5) | 대답이 아닌 질문으로 사람을 판단하라 (0) | 2017.05.05 |
[THE:스토리] 멘토와 1분 데이트 (4) | 벌레 먹은 나뭇잎 (0) | 2017.05.02 |
[THE:스토리] 멘토와 1분 데이트 (3) | 답이 아닌 질문을 배우는 것이 학문(學問)이다 (0) | 2017.04.26 |
[THE:스토리] 멘토와 1분 데이트 (2) | 오늘을 가장 특별한 날로 만들어라 (0) | 2017.04.25 |